MJ's Review Place

[#15/팬더웍/일산] 🍜 만원의 행복으로 즐기는 중식뷔페! 🍤

MarkJacob (MJ) 2024. 10. 14. 11:10

안녕하세요. MarkJacob 입니다. 요즘 외식물가가 장난 아니게 올라가서 저도 가급적이면 가성비가 좋은 식당을 찾거나 아니면 저렴한 무한리필 또는 뷔페를 가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뷔페 중에서도 흔하게 접하기 어려운 중식뷔페로 일산 벨라시타에 위치한 팬더웍 (PANDAWOK) 입니다!


1. 맛집 개요

🥘  상호명 : 팬더웍(PANDAWOK)
🍲  위치 : 일산동구 강송로 33
🫕 주요 메뉴 : All-day 중식뷔페
      * 평일 : ₩10,000  /  주말 :  ₩12,000
🥣 영업시간 및 휴무일 :
      * 월~일 :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 X)
🥗 연락처 : 031-849-5727
🧆 주차 :  건물 내 주차.

2. 외경 및 분위기

매장은 일산 유명 쇼핑센터 중 하나인 벨라시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주차 후 지하 1층으로 오시면 푸드코드 중간에 위치한 팬더웍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외경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흔한 쇼핑센터의 푸트코트에서 만날 수 있는 흔한 모습입니다.

가격과 영업시간

가격과 영업시간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평일에는 단돈 만원에 10가지 중식메뉴를 원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절대 접하기 힘든 가격이죠.😀


KBS 대표 정보 프로그램인 생생정보통과 여러 유튜브 채널에도 소개가 되었네요. 하긴 이런 가성비 좋은 곳을 방송에서 놓칠 리가 없죠~😅

여담인데 제가 알기론 팬더웍이 한 10년 전만 해도 중식뷔페가 아니고 나름 캐주얼한 중식당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인일로 가성비 중식뷔페가 되었는지는 몰라도 개인적으론 살짝 아쉬웠습니다😂 나름 옛날에는 이미지가 괜찮았거든요.

모 여하튼 저는 가족들이랑 가성비 좋게 식사할 수 있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3. Signature 및 시식후기

매장 입구에 그날 제공되는 중식메뉴 10가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인기 메뉴면서 기본 메뉴인 짜장, 짬뽕, 탕수육, 볶음밥은 고정적으로 나오고 다른 메뉴는 그때그때 상황 봐서 바뀌는 듯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 메뉴판입니다.



우리가 흔하게 잘 아는 메뉴가 대다수이고 그나마 중화잡채나 소고기숙주가 특이한 메뉴이네요. 제가 다 먹어봤으니 메뉴 하나하나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중식의 기본메뉴인 짜장과 짬뽕입니다. 면과 소스를 따로 분리해 놔서 먼저 면을 더시고 짜장소스나 짬뽕 국물을 부어먹으면 됩니다. 짜장과 짬뽕 모두 일반적인 중국집 수준 정도로 무난한 맛입니다. 저와 제 가족은 별 기대를 안 했는데 짜장과 짬뽕이 무난해서 만족도가 올라가더군요!


탕수육
탕수육소스

또 하나의 핵심메뉴인 탕수유과 소스입니다. 제가 여기서 먹은 메뉴 중 가장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손님이 많아 자주 튀겨서 그런지 몰라도 튀김의 바삭함이 상상 이상입니다. 그냥 가성비 좋으니 별로겠거니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소스 자체는 무난했지만 식감은 훌륭했습니다!

또 하나의 기본메뉴인 계란볶음밥입니다. 대용량임에도 고슬고슬 잘 볶아져서 짜장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달걀의 고소함이 밥알에 잘 코팅되어 맛있었습니다~☺️


그다음에는 소고기숙주와 볶음짬뽕입니다. 소고기숙주는 간장양념이 소고기와 숙주에 잘 베어져 있어서 기대이상이었네요. 간도 적당해서 밥생각도 살짝 나더라고요. 볶음짬뽕은 우리가 상상하는 그 맛 그대로입니다~

유산슬
우동


오늘 메뉴 중 가장 아쉬운 유산슬과 우동입니다. 먼저 유산슬은 제가 아는 유산슬과는 달리 팽이버섯과 약간의 버섯을 전분물에 담근 느낌이고 별 맛은 없었습니다. 우동은 저는 먹지 않았으나 가족들 대부분이 한번 먹고는 밍밍하다고 안 먹는 걸 보니 별로임이 틀림없습니다. 저희 가족은 식성이 좋거든요.ㅋ 오늘 방문 중에서 이 두 음식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중화잡채입니다. 우리나라 잡채에 매콤함을 좀 더한 느낌입니다. 무난했지만 큰 임팩트는 없었습니다!



처음에 매장에 들어설 때는 많이 먹을 줄 알았으나 겨우 두 접시밖에 못 먹었네요. 아무래도 기름이 많이 들어간 중식이라 오래 먹기엔 한계가 있더군요. 그래도 기본 메뉴인 짜장, 짬뽕, 볶음밥, 탕수육이 훌륭했기에 알차게 한 끼 식사하기엔 최고였습니다!

4. 총평 및 평점

🍜 10가지의 중식메뉴를 단돈 10,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극강의 가성비는 이 매장의 엄청난 매력입니다.

🧈 일부 메뉴는 맛이 다소 떨어졌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중상이상이었고, 무엇보다 기본이 되는 메뉴의 맛이 좋아서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 친절도는 무난했고 청결도도 큰 문제가 없어 보였습니다.

🌟 위 내용을 종합할 때 저의 개인평점은 ⭐️⭐️⭐️⭐️ (4.0점)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가족외식 가시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이 글은 내돈내먹을 통해 자발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